트레이드된 웨스트브룩, 계약 해지 후 덴버행 가능성

트레이드된 웨스트브룩, 계약 해지 후 덴버행 가능성

트레이드된 웨스트브룩, 계약 해지 후 덴버행 가능성

Blog Article

그는 19일(한국시간)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에서 유타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그는 유타와의 계약을 해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후 덴버와 계약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덴버가 그와 계약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웨스트브룩은 그가 계약하려는 팀에서 뛰고 싶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덴버의 벤치 전력은 약합니다. 2022-2023시즌 우승 직후 팀은 주요 벤치 전력과 재계약에 실패했습니다. 브루스 브라운(토론토)과 제프 그린(휴스턴)은 더 큰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이적을 막지 못했습니다. 팀 전력 구조가 다소 쉬웠던 만큼 이번에도 벤치를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웨스트브룩은 지난 시즌에만 벤치에서 뛰었습니다. 그를 벤치로 데려가면 팀 분위기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경기 흐름을 잘못 만든 경우도 있었습니다. 덴버는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두 번째 유닛을 확보하기를 희망하고 있기 때문에 웨스트브룩에게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덴버가 트레이드를 통해 그와 계약하고 싶었다면 클리퍼스와의 조건 조정이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미 여러 차례 2라운드 지명을 통해 레지 잭슨의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게다가 클리퍼스는 자크 나기와 같은 장기 계약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계약이 쉽지 않았지만, 클리퍼스가 크리스 던과 계약하고 트레이드하면서 덴버는 웨스트브룩을 영입할 여지가 생겼습니다. 먹튀검증

한편, 웨스트브룩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떠난 이후 휴스턴 로케츠, 워싱턴 위저즈,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클리퍼스에서 뛰고 있습니다. 거의 매년 팀을 옮기고 있으며 오프시즌마다 트레이드를 해야 했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들은 로스앤젤레스에 연고를 둔 레이커스와 클리퍼스에서 유타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Report this page